본문 바로가기

리뷰/어플

[재테크]2억 대기중(토스)

  티끌모아 티끌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살포시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티끌모아 태산이 될 수 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잠시 이글을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마 대부분 아시는 앱인 토스앱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먼저 가입한 사람이 지인에게 초대장을 보내면 그 사람은 상자를 받고 거기에는 소정의 금액이 들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아는 사람만 아는 두가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자그럼 들어가 보실까요?

 

 

  첫번째는 요즘 진행되고 있는 1억 행운주인공 찾기 이벤트입니다. 아직 안나와서 2차에 2억의 주인공을 찾고있습니다. 언제 그 주인공이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정말 약간의 기대를 갖고 우리의 초점을 티끌에 두겠습니다. 이 이벤트는 홈화면에서 오른쪽 아래 전체를 클릭합니다. 그다음 위 메뉴중에 이벤트 중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1억 행운상자를 클릭합니다. 

 

 

  방식은 이렇습니다. 받은 토스머니(친구초대등으로 받으면 1000이상 받을 수 있어요.)를 교환하면 황금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상자를 열었을 때 거기에서 1원~ 2억까지 들어있는 겁니다. 매일 20번을 열 수 있고 한사람과는 한번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토,일에는 상자를 두개 받아 열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면 2억은 1명인데.... 받을 사람이 누구일지.... 그래도 10000원은 거의 700명가까이 받았네요. 전 최대 받아본게 100원이네요... 여러분도 한번 가족들과 함께 도전?해보세요. 혹시 적극적으로 해보실분이 계시다면, 서로 돕자해서 하는 다양한 동호회 카페같은것들이 있으니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월재연을 이용합니다.

https://cafe.naver.com/onepieceholicplus

 

월급쟁이 재테크 연구카페(예금,적금,... : 네이버 카페

재테크,목돈만들기,예금,적금,펀드,보험,통장쪼개기 등 월급쟁이들을 위한 재테크 연구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두번째는 만보기 어플입니다. 만보기 어플은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 처럼 만보기의 기능을 가지며 약간의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와 비슷한 다른 어플들이 많이 있지요. 어플이벤트를 보기위해서는 오른쪽 아래에 전체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에 메뉴중 추천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토스만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오늘 걸음수에 대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또 친구를 추가하면 함께 걷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아래와 같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다합치면 "100원" 다 합쳐도 "100원"이지만 1년 365일 클릭 365번만 해주면 3만6천500원이 됩니다. 티끌모아 이루어봅시다!!